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서비스

로봇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람이 수행하던 반복 업무를 자동화 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

RPA 서비스 대표이미지

주요 서비스

1. RPA 서비스 구축(SI)

고객 업무 환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과 변화를 지원합니다.
최신 트렌드와 구축,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비효율적인 업무에 가시성, 적시성, 정합성을 제공합니다.

  •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 자동화 과제도출 컨설팅 및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적용부터 구축 후 효과 검증 단계까지 수행합니다.
  • 온디맨드(On Demand) 서비스: 컨설팅 과정을 간소화하고 원격지에서 단기간 내 신속하게 구축합니다.

구축 프로세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구축 프로세스
  1. 1. 조직구성 BPO 선정
  2. 2. 과제발굴 워크샵
  3. 3. 후보과제 도출, 과제 선정
  4. 4. 프로젝트 수행
  5. 5. 도입효과 검증

2. RPA 서비스 운영(SM)

서비스 고가용성을 확보하고 업무의 혁신을 위한 지원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지향합니다.
사용량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온-프레미스(On-Premise)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IT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품질 및 보안 수준을 강화하고 운영 노하우를 체계화하여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PA 운영.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RPA 운영
서비스 전략수립
  • 업무혁신지원
  • 서비스품질관리
  • 정보보안관리
  • 지식관리
서비스 제공
  • 인시던트관리
  • 변경관리
  • 배포관리
  • 장애관리

3. RPA 컨설팅, 기술지원, 솔루션 유통 서비스

산업별 기술 및 비즈니스 전문가가 고객의 업무 환경을 분석하여, 최적의 프로세스를 도출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무 자동화 컨설팅 및 365일 24시간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유연한 공급망의 솔루션 유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RPA 컨설팅: 기존업무 현황을 분석하고 RPA 적용방안을 제시합니다.
  • 기술 지원 서비스: 긴급 이슈지원, 정기예방 및 기술지원 교육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 및 기술역량 내재화를 지원합니다.
  • 솔루션 유통 서비스: 사례기반 업종/업무에 적합한 RPA 솔루션을 추천하고 투명한 가격정책을 통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