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운영

CJ그룹 계열사(국내: 68개社, 해외 15개국 153개 법인)의 IT시스템을 운영/개발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성과 창출에 기여합니다.

시스템 운영 대표이미지

주요 서비스

1. SLA(Service Level Agreement) 체계 도입

IT시스템 운영 서비스의 수준을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는 서비스 수준 성과 관리 체계로 IT서비스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품질향상 및 고객 만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ITSM(IT Service Management) 준수

글로벌 표준 프로세스(ITIL:IT Infrastructure Library) 역량을 바탕으로 서비스 중심의 운영 품질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IT서비스의 정량적 가시화 및 고객 신뢰와 가치 제고합니다.

3. 비즈니스 On-Site 지원

BI(Business Innovator) /BR(Business Relationship)을 중심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담하고, 고객 밀착 업무 수행을 통해 Align된 고객 개선과제 및 혁신과제를 도출, 확대하고 있습니다.

4. IT컨택센터 운영

모든 IT 문의에 대한 접수 창구를 IT컨택센터로 단일화 하여 접수부터 해결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체 처리 업무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IT운영조직에 대한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지원합니다.

5. 장애예방 활동

계획적이고 지속적인 장애예방활동으로 서비스 중인 IT시스템의 1선 상시 대응 및 24시간 모니터링 체계를 가동합니다.

시스템운영(SM).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시스템운영(SM)
  • 고객비즈니스 지원
  • IT시스템 운영/개발(ITSM)
  • SLA 체계
  • PI활동 및 PJT 지원
  • 장애예방 활동수행